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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mputational Design Lecture Snippet / 컴퓨테이셔널 디자인 단편 강의 인덱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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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mputational Design Lecture Snippet / 컴퓨테이셔널 디자인 단편 강의  인덱스

 

렉처모음 - https://computationaldesign.tistory.com/47

플레이리스트 - https://www.youtube.com/playlist?list=PLweNVwGgDKEYWRUCbwzeZBm0kHKsj5fau

 


 

 

18 Q102 언어와 사고의 도약 그리고 컴퓨테이셔널 디자인 - link

 

17 Q102 논리의 기술 & 수체계를 사용하는 이유 - link

 

16 Q102 컴퓨테이션 접목 산업들과 컴퓨테이셔널 사고의 핵심 - link

 

15 Q102 컴퓨테이셔널 디자인 학습에서 오해를 줄이는 방법! - link

 

14 Q102 처음 공부하는 입장에서 컴퓨테이셔널 학습 방법 - link

 

13 Q102 컴퓨테이셔널 이전에 디자인 경험을 쌓야하는 이유 - link

 

12 Q102 컴퓨테이셔널 디자이너의 창의력 알고리즘의 중요성 - link

 

11 Q102 컴퓨테이셔널 디자인은 디자인 인텔리전스(논리) 방법론 그리고 기술방법 - link

 

10 Q102 결정론Deterministic & 확률론Stochastic 방법론 & 디자인 기술Description - link

 

08 RhinoPython Q 09 GH스터디 피드백 04 컴퓨테이셔널 사고 & 알고리즘 - link

 

09 Q102 컴퓨테이션, 암묵(implicit)에서 명시(explicit)로 - link

 

07 RhinoPython Q 09 GH스터디 피드백 04 컴퓨테이셔널 사고 - link

 

06 UnityBasic 14 디자인 데이터와 인터액션 그리고 이벤트 - link

 

05 UnityBasic 13 디자인 프로세스를 코드로 옮기는 사고방식컴퓨테이셔널 사고 그리고 이벤트 - link

 

04 UnityBasic 12 중앙집권 VS 절차지향 VS 객체지향 VS 데이터중심 VS 이벤트중심 VS - link

 

03 UnityBasic 10 디자인 프로세스시스템, 파이프 라인을 기술 할 때 컴퓨테이셔널 디자이너에게 요구되는능력 - link

 

02 UnityBasic 10컴퓨테이셔널 디자인은 디자인 정보 데이터 흐름 이벤트 정의 - link

 

01 UnityBasic13 컴퓨테이셔널 디자인은 관계와 룰, 즉 상호작용의 정의이다 - link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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