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Realtime Graphics / Visualization / Geometry
1. 수업의 목표 / 그리고 Component Centric Programing
2. Interface
3. Components: Gameobject
4. Start() Update() : Realtime graphics
5. Transform
6. Point / Vector
7. Line Polyline
8 Mesh
9 Import Mesh from text
00 picking
00 Camera
00. Shader
반응형
'Workshop Index' 카테고리의 다른 글
Data Process for design (0) | 2021.01.16 |
---|---|
ML for Design (0) | 2021.01.16 |
Unity for Design Scripting (0) | 2021.01.16 |
[한국어]Rhino Python / 라이노 파이썬 (0) | 2021.01.15 |
그라스호퍼 컴포넌트 챌린지 & 코딩 (입문자용) (0) | 2021.01.15 |
[한국어]Python For Designers / 디자이너를 위한 파이썬 (0) | 2020.12.3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