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Workshop]건축 애니메이션 (3ds max & AfterEffect)
3ds max와 After effect를 가지고, 건축 애니메이션 워크숍입니다. 2007년도에 촬용된것을 발견해서 올리는데요, 그 개념은 지금도 동일합니다. 특별히 애니메이션의 개념 그리고, 애니메이션의 랜더링을 편집 합성하는 개념과 방법론은 인터페이스만 살짝 바뀌였지 그 개념은 같다고 볼 수있습니다.
건축 애니메이션에 대해서 요청하신 분들은, 먼저 이 시리즈를 보시면 도움이 될것 같아요. (추후 우선순위에 맞춰,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!)
00 건축 애니메이션 (3ds max, AfterEffect) 워크숍 설명
00:09 - 워크숍 설명 비디오
00:20 - 사족 1 : 다른 분야의 엔제이 채널러
01:07 - 건축 애니메이션 워크숍 (3ds max, Aftereffect)
02:03 - 개념의 중요성
02:54 - 각 목차 설명
03:58 - 바쁜분을 위한, 이 워크숍의 목적 요약
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
04:32 - 1편 설명 - 3ds amx 장면 관리 팁
05:35 - 2편 설명 - 3ds max 애니메이션 다양한 방법들
06:46 - 3편 설명 - 파티클 애니메이션
07:37 - 4편 설명 - 애니메이션을 위한 조경 / 배경 만들기
08:05 - 5편 설명 - 영상 편집, 에프터이펙트(Aftereffect)
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
09:35 - 2007년 교육 영상이지만 개념은 지금도 동일!
10:38 - 기초 파운데이션이 중요한 이유!?
11:42 - 프로그램이 바뀌면 다시 공부해야하는 이유!?
13:53 - 나중에, 책을 리뷰하면서 좀 더 자세히 설명 드릴께요!
01 건축 애니메이션 장면 관리 팁 / Scene Layer Image
00:01 - Layer 사용법 / 애니메이션을 위한 큰 장면 관리 팁
06:38 - Image / Mapping 소스 관리 팁
2. 3ds max 애니메이션 그리고 예제 / key animation
00:01 - 3ds max 애니메이션 기초 A
04:14 - 3ds max 애니메이션 기초 B
07:33 - 3ds max 애니메이션 기초 C
12:11 - 태양계 애니메이션
22:00 - 굴삭기 애니메이션 A
29:13 - 볼 바운스 애니메이션
38:07 - 굴삭기 애니메이션 B
3. 파티클 애니메이션 / Particle Animation using 3ds max
00:01 - 파티클 / Particle System
11:14 - 눈 / Snow effect
22:00 - 분수 / Fountain Animation
28:13 - 애프터번 / Afterburn / 3ds max plugin
4. 조경(환경) 만들기 - 3ds max plugin
00:01 - Speed Tree / 3ds max plugin
07:13 - Forest Pack Pro
24:08 - Forest Planes
29:37 - Color Edge, plugin
5. 애프터 이펙트 동영상 편집, 건축 애니메이션
00:01 - 애프터이펙트 / 화면 설명 / interface
16:21 - 애프터이펙트 애니메이션, Key Animation
24:03 - 편집: 에디팅, 이펙팅 / Editing, Effecting
'Workshop Index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Workshop] Rhino3d 기초 / 개념 이해 (0) | 2021.02.21 |
---|---|
[Workshop]건축 애니메이션 (3ds max & AfterEffect), architectural-animation-visualization (0) | 2021.02.05 |
[book]architectural representation animation / 건축 영상 프레젠테이션 (0) | 2021.02.04 |
[한국어 ]Digital Mapping, Data Visualization / 디지털 매핑, 데이터 시각화 (0) | 2021.01.29 |
Data Process for design (0) | 2021.01.16 |
ML for Design (0) | 2021.01.16 |